오사카/오사카 - 여행일지

친구들과 떠나는 오사카 여행 1 DAY

애니미르 2023. 8. 6. 22:55
728x90

날짜 : 2019년 09월 22일

날씨 : 좋음

기분 : 흥분

동행인 : 친구 3명


 

 

공포영화 예고편 아님!!

 

 

가자!!!! 드디어!!!

 

공항으로 출발하자!!!!

 



 

새벽부터 좋은 징조가 보이려나??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플레이 스토어 카드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카드였어도 가까운 경찰서에 갔다 주려고 했었DA...... 

 

 

 

친구1, 친구2, 친구아님

 

 


완전 신나!!!!

 

칸사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사카 도착!!!! ㅠ_ㅠ

 


 

 

 

오사카 왔으면 도톤보리 가서 글리코상 봐야 하지 않겠어?ㅋㅋ

 

 


 

 

도톤보리, 글리코상

그거 아세요?? 글리코상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는 사실?ㅎㅎ

 

반응형

글리코 상에 대한 이야기

 

'에자키 글리코' 라고 일본에 대형 과자 회사의 간판으로 '맛과 건강' 을 모토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 글리코상의 실제 모델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 걸린 마라톤 완주 기록 54년 8개월 6일 8시간 32분 20.3초 보유자인

 

'카나쿠리 시조' 입니다.

 

1912년 스톡홀롬 올림픽에 참가해 레이스 도중 26.7km에서 일사병으로 쓰러져 인근 농가에서 치료를 받았다고합니다.

 

하지만 경기 중단이 대회 측에 전달되지 않아 "경기 도중 실종, 행방불명" 으로 기록이 되어버렸고, 이후 1966년 스웨덴 올림픽 위원회에서

 

올림픽 개최 54주년 기념 행사에 를 진행하던 도중 '카나쿠리 시조' 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고 그를 초청하였고,

 

늦은 나이지만 마라톤을 완주해 54년 8개월 6일 8시간 32분 20.3초 라는 기록을 남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에자키 글리코' 과자회사에서 크게 감동을 받고 '카나쿠리 시조'를 모델로 한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카나쿠리 시조' 는 일본 마라톤계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하여 마라톤의 아버지 라는 칭호를 얻었다고 하네요

 

오사카의 명물 글리코맨으로 더욱 유명해 졌다고 합니다.


 

 

오사카 성에 가보자!!!

오사카성!!

저멀리 보이는 오사카성!!!

 

옆에 계신 분은 누군지 모르겠지만.... 포토샵으로 짤라버릴까?...

 

아...귀찮;;;


 

저 뒤에 있는 커다란 바위는 예전 모습 그대로 라고 합니다.

 

그 위치에 각종 돌들을 끼워서 만든거래요 예전 모습 그대로를 유지하고 있다고

 

오른쪽에 있는 아저씨가 그러시더라구요~

 

 


 

오사카 형무소 터

오사카 성에 오셨을때 오사카성 뒷쪽? 인가 보면 형무소가 있던 터가 나옵니다.

 

숲사이로 숨겨져있어서 잘 보고 찾아야해요 

 

여기는 관광객들도 거의 오지 않습니다. 

 

아마 모르거나 터만 있어서 그런듯 보입니다...만...

 

우리는 이 터를 기억해야 합니다...

 

 

그이유는 바로 ...

 

윤봉길 의사 가 순국 직전 마지막 한달을 보낸 형무소 이기 때문입니다.

 

아무것도 표시되어 있지 않아서 찾기 힘들지만 각종 공개되어있는 자료들을 바탕으로 찾아봤습니다.

 

728x90

 

윤봉길 의사에게 잠시 묵념을 한뒤 우리는 배를 타러 갑니다~

 

 

 


 

 

 

 

배를 타는 동안 뭐라 뭐라고 말씀을 하셨는데 하나도 기억에 남지 않습니다.

 

모르겠어요.. 뭐라고 하셨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저냥 풍경이 이뻤어요~~ 그럼 된거죠~ㅋㅋㅋ

 


세상에서 가장 멋있는 포즈

 

 

역광에 멋있는 분수를 찍었습니다.

 

 

 


 

 

얼음이 녹은듯...

 

숙소로 돌아왔는데... 아니!!! 이게 왠걸???

 

냉장고 아래에 물이 흥건한 겁니다!!!!

 

이게 무슨 일이야??

 

일단 침착하고 증거사진을 찍자!!!!

 

호텔 관리자 분에게 전화해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혹시 분쟁생기면 안되니까 미리 말해야지!!! ㅎㅎ

 

 

 


 

 

 

2DAY 로 이어집니다~~

 

 


 

728x90
반응형